젠틀맨의 식도락 기행.

청담동 맛집 질할브로스 - 청담동 할랄푸드, 청담동 케밥, 청담동 샌드위치, 압구정 할랄푸드, 압구정 케밥.

꿈꾸는젠틀맨 2024. 3. 5. 15: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꾸는 젠틀맨입니다.

 

지난 2월 주말에 사랑하는 아들과

압구정로데오부터 청담동 일대를 방문.

 

마침 점심시간이 되고 배가 고픈 아들에게

무엇이 먹고 싶냐고 물으니

오늘은케밥이 먹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압구정, 청담동 케밥을 검색해 보니

마침 케밥집은 나오지 않고 케밥과 비슷한

할랄푸드 전문점이 나오는데 바로 질할브로스~!!!

 

할랄푸드는 이미 강남 할랄가이즈에서

맛있게먹은 기억이 있어서 주저 말고 바로 고고.

 

 

정식 명칭은 질할브로스 청담점입니다.

광화문, 송파, 역삼 등. 서울 곳곳에

체인점이 있는 유명한 할랄푸드 매장입니다.

 

청담동 주민센터에서 가깝고, 압구정로데오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 합니다.

 

자세한 위치 및 정보는 아래 지도 참조 바래요.

 

 

 

 

매장 바로 앞 주차장에

스탠딩 배너가 있어 취급하고 있는 요리들을

사전에 확인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빨간색 공중전화박스를 연상케 하는

구조물이 있네요 ㅎㅎㅎ

 

주차 같은 경우에는 매장 앞쪽에 

전용 주차장이 있으며 약 두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매장 내부 같은 경우에는 아담한 사이즈의

매장이며 노란색 톤의 아늑한 벽이 인상적이며

벽면에는 아주 힙한 그림과 포스터들이 붙어 있어요.

 

질할브로스가 뉴욕의 스트릿 할랄푸드로

유명하기 때문에 아마 뉴욕의 스트릿 같이

힙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 같습니다.

 

음악도 제가 좋아하는 East side hip-hop

음악들이 주로 나와 좋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안쪽 주방에서

요리가 이루어지는데 주말 오전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배달 및 포장을 위해 방문하시는

손님들 및 배달라이더 분들이 많아 놀랐어요.

 

이 정도면 맛집 인정? ㅋㅋㅋ

 

 

메뉴 같은 경우에는 크게 세 가지로 나뉩니다.

랩 샌드위치, 라이스 랩 그리고 라이스 보울.

 

사랑하는 아들 같은 경우에는 치킨 라이스랩에

세트메뉴로 변경하여 감자튀김과 콜라 추가

 

저는 치킨 오버 라이스 메뉴를 주문 완료.

 

 

 

주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요리가 뚝딱 완성되어 등장합니다~!!!

 

라이스 보울 같은 경우 커다란 접시에

제공이 되는데 양이 부족함 없이 좋네요 ㅎㅎㅎ

 

 

구성 같은 경우에는 커다란 쟁반

제일 아래 노란색의 안남미 틱한 밥이

베이스로 깔려 있으며 그 위체 치킨과 각종 야채들

그리고 화이트, 레드 소스가 크로스로 뿌려져 있으며

제일 위에는 또띠아 보다는 약간 두꺼운 빵 조각이

두 장 제공이 됩니다.

 

비주얼 아주 좋죠? ㅋㅋㅋ

 

 

아들이 주문한 청담동 맛집 질할브로스

치킨 라이스 랩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멕시칸 음식인 브리또 또는 

터키음식 케밥과 스타일이 좀 비슷하네요 ㅎㅎㅎ

 

먹기 좋게 반으로 커팅을 해 주십니다.

내용물은 역시 라이스, 야채, 고기 그리고

화이트소스 가 주를 이룹니다.

 

 

감자튀김 같은 경우에는 일반

패스트푸드점의 감자튀김보다는 두께가

조금 있으며, 많이 짜거나 눅눅하지 않아

아주 좋습니다.

 

 

일단 제일 먼저 스푼을 이용하여 

라이스와 치킨을 한 숟가락 떠서

입안으로 가져가 봅니다.

 

할랄푸드 라이스 특유의 식감과 향이느껴지면서

화이트소스와 레드 소스가곁들여진 치킨이 감칠맛 나니 아주 좋습니다.

 

 

조금 더 매력적인 맛을 느끼고 싶으면

소스를 듬뿍 찍어 먹어 보시면 아주 좋습니다.

 

치킨 자체도 질기지 않고 야들야들한 게

아주 부드럽고 좋습니다.

 

 

사랑하는 아들은 치킨라이스 랩

반을 감자튀김과 콜라와 먹더니

 

나머지 반은 배불러서 못 먹겠다고 저를 주네요 ㅎㅎ

치킨 라이스랩 같은 경우에는 라이스 볼 보다

조금 더 신선하고 건강한 맛입니다.

 

 

역시나 아들이나 저나 할랄푸드 마니아답게

주문한 음식 모두 싹싹 긁어 클리어 완료~!!!

 

청담동 또는 압구정에서

할랄푸드, 케밥 및 이색적인 음식점

방문 경험 해 보시고 싶은 분들께

 

꿈꾸는 젠틀맨이 청담동 맛집 질할브로스

적극 추천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공감과 댓글은 항상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